⏱ 팀명
유월
⏱ 팀원
(기획) 김정언, 신승균
(프론트엔드) 곽주아, 김주희
(백엔드) 이현웅, 최가희
⏱ 역할 분배
- (기획) 김정언 : 와이어 프레임 제작
- (기획) 신승균 : 와이어 프레임 제작
- (프론트엔드) 곽주아 : 프론트 엔드 개발
- (프론트엔드) 김주희 : 프론트 엔드 개발
- (백엔드) 이현웅 : 백엔드 개발
- (백엔드) 최가희 : 백엔드 개발
⏱ 진행상황
기획
- 나의 싱리스트
- 폴더 단위 만들건지, 싱리스트 하나만 있게 할 건지
- 일단 스크랩 형식으로 하고, 디벨롭하는
- 폴더 단위 만들건지, 싱리스트 하나만 있게 할 건지
- 평가 몇 명이 했는지 표시
- 앨범커버 사진 네모
- 마이 페이지 좋아요 추가
- 음악 상세페이지에서 평가를 할 때 그 화면에서 평가하게 할지 아니면 평가 화면으로 이동하게 할 지 만들어보고 결정
- 음악 상세 페이지 > 평가
- 평가로 이동하는 버튼 & 코멘트
- 평가할 게 많아서 바로 가게 하는 방향이 더 적합할 듯 - 음악 상세 페이지에서 평가 & 코멘트 바로 가능
- 정언이 만들어보고 전달 예정
- 평가로 이동하는 버튼 & 코멘트
- 인기 차트 지표
- 인기 차트는 ‘관심’과 ‘싱리스트(스크랩)’ 통계 모두 활용해 반영
다음 회의
- 언제?
- 카톡으로 정합시다
- 비대면 회의
- 1안) 토요일 오전 10시
- 2안) 일요일 오전 10시
- 발표 역할 분담
- 각자 파트 진행 상황 정리해서 피피티 취합(WHO>?)에 전달
- 피피티 구성 1인
- 발표 1인
⏱ 잘한점
- 대면으로 회의가 진행되서 의사소통이 원활했다!!
⏱ 어려웠던 점 / 해결방법
- 속도를 좀 더 내야겠다!
'[22-2] 2기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일오나자] 11월 4주차 프로젝트 일지 (0) | 2023.02.10 |
---|---|
[Shoot it] 11월 3주차 프로젝트 일지 (0) | 2023.02.10 |
[만능조작단] 11월 3주차 프로젝트 일지 (0) | 2022.11.28 |
[야무지조] 11월 3주차 프로젝트 일지 (0) | 2022.11.28 |
[잇타2피] 11월 3주차 프로젝트 일지 (0) | 2022.11.28 |